Detailed Notes on 데일리벳

이와 같은 약동학 자료와 근육, 지방, 간장, 유(乳)와 같은 가식부위에서 잔류성시험 결과를 통해서 가식부위에서 시간대별 항생제 농도를 측정한다.

 독일처럼 면허 시험을 통해 반려동물을 키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더라도, 반려동물을 키우기 전에 사전교육을 진행한다면 유기동물의 증가를 조금이나마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언어학적인 관점에선 "의"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

본 사이트에는 회사 이외의 광고주의 판촉활동을 위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본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여 거래한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가입신청 양식에 쓰는 모든 회원 정보는 데일리벳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동물진료 업무가 있습니다. 동물병원을 운영하면서 말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잔류허용기준에 사용되는 잔류성시험과 비슷하지만 휴약기간 설정 시에는 여러가지 변수를 추가로 고려한다.

위클리벳에서 인수공통감염병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 번 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고병원성조류인플루엔자가 젖소, 고양이 등 다른 동물로 많이 전파되고 심지어 사람도 감염되고...

반려인구 천만 시대’라고 불리는 현재, 동물의 건강과 복지의 중요성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우리들의 가족인 동물을 치료하고 그들의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수의사의 역할 또한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이들 중에서도 한 손에는 의료기구를 쥐고, 다른 한 손에는 펜을 쥐어 글을 통해 동물의 건강과 수의사들의 권리를 보호하고자 노력하는 이가 있다.

금융 분야에 종사할 때 만나는 사람마다 저에게 “수의사인데 왜 이 분야에 왔냐”고 물었습니다. 그런 질문을 계속 받다 보니 “내가 왜 이 분야 왔지?”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면서 ‘나에게 맞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됐습니다.

아마도 기억력이 좋은 독자분들께서는 이와 같은 세부 사항에 대해 과거 공중보건학 시간에 배웠다는 것을 떠올리실 것 같다.

정책 임상 - 반려동물 - 농장동물 - 야생동물 - 실험동물 검역/방역/위생 수의사회/협회 수의대/동문회 학술학회 산업 동물복지 기타 포토뉴스 동물보건 캘린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